진허우 판교점: 고등동 홍콩식 중화요리 식당

반응형

오늘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진허우 판교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인천에서 맛보장 제대로 받고 온 홍콩식 중화요리 전문점이랍니다.
 
 

식당 정보 🏠

식당 이름: 진허우 판교점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청계산로 752
영업 시간: 월 ~ 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있음

  • 월요일 ~ 금요일: 14:30 ~ 17:00 
  • 토요일 ~ 일요일: 16:00 ~ 17:00

주차: 가능

진허우 판교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11:00부터 21:00까지 영업해요. 라스트 오더는 20:30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메뉴

요리부터 딤섬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아래 이미지로 대신할게요~

 
 

탄탄면 후기 🍽

앉으면 차를 가져다 줘요.
식당 자체는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도 꽤 있고 쾌적했어요.

메뉴 주문은 테이블 옆에 붙어 있는 태블릿에서 하고 결제도 바로 하는 구조였어요.
면요리가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서 밥보다는 면을 먹기로 했어요.
면으로는 우욱탕면, 차오면, 첨면 작장면, 탄탄면이 있었어요. 
저는 탄탄면을 주문했어요
 
 
 
탄탄면은 얼큰한 육수에 땅콩, 참깨소스의 고소함이 더해진 홍콩식 국수예요.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답니다. 

먹으면서 입안 가득 퍼지는 그 맛..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었어요! 😆
 
 
탄탄면공방의 탄탄면과는 다른 맛이었어요.
탄탄면공방은 육수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이었고 진허우의 탄탄면은 마라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맛있는 홍콩식 중화요리를 찾으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그럼 다음 후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