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피자: 하와이안 & 할라피뇨 피자 후기 (판교 맛집)

반응형

오늘은 판교 테크노벨리 피자 맛집, 브루클린에 다녀왔어요. 

식당 정보 🏠

식당 이름: 브루클린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영업 시간: 월 ~ 금 : 12:00 ~ 24: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기 휴무 
주차: 가능


 
실내 분위기는 펍 스타일로, 저녁 시간에 가면 사람들로 붐빕니다. 
 

메뉴

 피자랑 파스타 이외에도 간단한 안주들이 있습니다.
 
 
 
 

하와이안 & 할라피뇨 피자 후기 

저는 이번에 하프앤하프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하와이안과 할라피뇨를 선택했어요.
 

팝콘을 줘서 입 심심하지 않게 먹으면서 피자 기다릴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의 피자 도우는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나옵니다.
 
 
 

하와이안 피자에는 달달 상큼한 파인애플이 듬뿍 얹혀져 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이 인상적이었어요.
이 달콤함이 피자의 짭짤함과 잘 어우러져서 맛의 균형을 이루었답니다.
 
 
 

한편, 할라피뇨 피자는 제가 기대하지 않았던 선택이었어요. 
할라피뇨 피자는 처음 봤거든요.
그런데, 이 피자의 맵기는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고, 오히려 개운하면서 깔끔한 맛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풍미도 풍부했고요.
 
 
 
 
그리고 제가 원래 할라피뇨를 별로 즐기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할라피뇨 피자는 맵지 않고 개운하면서 깔끔해서 놀랐어요. 
도우는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더욱 맛있었고요. 알고보니 브루클린의 할라피뇨 피자는 추천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여기오면 꼭 먹고 돌아가야 하는 필수 메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