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티진쌀국수, 현지인도 찾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

반응형

오늘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팜티진쌀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TV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이 곳은 실제 현지인들도 찾는 찐 베트남 맛집이랍니다.

실제로 제가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베트남분들도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식당 정보 🏠

식당 이름: 팜티진쌀국수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58
영업 시간: 화요일 ~ 일요일: 10:00 ~ 20:30 (월요일은 정기 휴무) 

서울숲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처음 방문해봤는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메뉴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팜티진쌀국수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와 반미 버커입니다.

 

 

 

 

소고기 쌀국수 후기 

첫 번째로 맛본 소고기 쌀국수는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다 넣어서 먹었습니다.

고수의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면서 신선한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쌀국수집과 다르게 소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서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반미 버커 후기 

다음으로 맛본 반미 버커는 정말 특별한 메뉴였습니다.

다른 베트남 음식점에서는 본 적이 없었습니다.

바케트 빵과 소고기 스튜를 함께 제공합니다.

바게트빵을 스튜에 찍어 먹는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바케트 빵이 아주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빵이 너무 맛있어서 반미가 궁금해지더라고요.

 

 

스튜는 그냥 떠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보기에는 매워보이는 데 하나도 안 맵습니다.

 

 

 

현지 느낌 나는 베트남 쌀국수와 특별한 반미 버커, 이 두 가지 메뉴 모두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현지인들도 찾는 이 곳의 맛, 한번 꼭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에 방문하면 반미를 먹어보려고요.